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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FAQ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실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견적계산기 > 실측스케쥴 메뉴로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날짜에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회원은 누구나 무료실측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Q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1. IOT조명 제품은 1만시간 사용, 3년 보증합니다.

      - IOT조명 시공시 함께 제공되는 지보리에서 각 제품의 누적 사용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그외 제품은 1년간 보증합니다.

    3. Q

      AS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1. 제품의 직접적인 하자에 한하여 시행합니다.

      - 주변 가전에 의한 전기오작동에 의한 AS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2. 무상수리

      - 보증기간 내 정상사용중 고장인 경우 출장비 및 제품비 등 일체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유상수리

      - 취급부주의에 따른 파손인 경우, 출장비와 수리비가 발생합니다.

      <비용발생>

      - 구매 후 1년 경과한 경우 아래 비용이 발생합니다.

      - 출장비: 기본 45,000원

      - 시공비: 일반조명 15,000원(ea) / 특수조명 25,000원(ea)

      *제품대 별도

    4.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1. 일반회원

      -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가능합니다.


      2. 대리점회원, 기업회원

      - 무통장입금(세금계산서발행)으로만 가능합니다.


      *분할결제는 불가합니다.

    5. Q

      시공은 어떻게 하나요?

      A

      제품 및 시공서비스를 신청하고, 결제 완료되면 '견적계산기>시공스케쥴' 에서 원하는 날짜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오늘로 부터 7일 후 부터 시공신청이 가능하며, 담당 시공기사가 배정되면 스케쥴에서 담당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공은 기존 전선자리에 제품을 교체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전기입선/배선은 조명시공자가 할 수 없습니다. 별도 전기시공이 필요합니다.

    6. Q

      어디든 설치 가능한가요?

      A

      높이 2.5M 내외의 주거공간에 모두 설치가 가능합니다만 천장에 따라 시공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시공불가 현장>

      - 천고 4M 이상, 조광기능 전자식 스위치, 기존 매립등 등기구 사용시, 경사면 천장, 기존 등기구에 다수 브라켓 사용시, 콘크리트 천장 에는 설치 불가입니다.

    7. Q

      A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기존 구매하신 제품을 선택하시고,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답변드리고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8. Q

      LED 조명 제품의 수명은 어느정도 인가요?

      A

      삼파장 형광등의 경우 5천시간 수준이었고, LED칩은 5만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저가수입LED칩을 사용하는 경우 품질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지비스의 모든 LED제품은 국내생산으로 공인인증기관의 품질기준을 통과하여, 눈부심이 적고 조명이 밝고 수명이 긴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