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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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실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견적계산기 > 실측스케쥴 메뉴로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날짜에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회원은 누구나 무료실측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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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1. IOT조명 제품은 1만시간 사용, 3년 보증합니다.
- IOT조명 시공시 함께 제공되는 지보리에서 각 제품의 누적 사용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그외 제품은 1년간 보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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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S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1. 제품의 직접적인 하자에 한하여 시행합니다.
- 주변 가전에 의한 전기오작동에 의한 AS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2. 무상수리
- 보증기간 내 정상사용중 고장인 경우 출장비 및 제품비 등 일체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유상수리
- 취급부주의에 따른 파손인 경우, 출장비와 수리비가 발생합니다.
<비용발생>
- 구매 후 1년 경과한 경우 아래 비용이 발생합니다.
- 출장비: 기본 45,000원
- 시공비: 일반조명 15,000원(ea) / 특수조명 25,000원(ea)
*제품대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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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1. 일반회원
-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가능합니다.
2. 대리점회원, 기업회원
- 무통장입금(세금계산서발행)으로만 가능합니다.
*분할결제는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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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시공은 어떻게 하나요?
A제품 및 시공서비스를 신청하고, 결제 완료되면 '견적계산기>시공스케쥴' 에서 원하는 날짜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오늘로 부터 7일 후 부터 시공신청이 가능하며, 담당 시공기사가 배정되면 스케쥴에서 담당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공은 기존 전선자리에 제품을 교체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전기입선/배선은 조명시공자가 할 수 없습니다. 별도 전기시공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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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어디든 설치 가능한가요?
A높이 2.5M 내외의 주거공간에 모두 설치가 가능합니다만 천장에 따라 시공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시공불가 현장>
- 천고 4M 이상, 조광기능 전자식 스위치, 기존 매립등 등기구 사용시, 경사면 천장, 기존 등기구에 다수 브라켓 사용시, 콘크리트 천장 에는 설치 불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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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로그인 > 마이페이지 >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기존 구매하신 제품을 선택하시고,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답변드리고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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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LED 조명 제품의 수명은 어느정도 인가요?
A삼파장 형광등의 경우 5천시간 수준이었고, LED칩은 5만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저가수입LED칩을 사용하는 경우 품질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지비스의 모든 LED제품은 국내생산으로 공인인증기관의 품질기준을 통과하여, 눈부심이 적고 조명이 밝고 수명이 긴 제품입니다.